가족이나 친구 등 사람의 교통사고 꿈해몽
본문 바로가기
심리&해몽

가족이나 친구 등 사람의 교통사고 꿈해몽

by 0122333 2022. 10. 10.


일반적으로 교통사고 꿈해몽을 보면 당신에게 경고의 의미를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이 현재 방심한 상태에 있기 때문에 예상하지 못한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른 의미로는 예지몽이 될 수도 있으므로 꿈속에서 너무 현실감이 높았다면 당분간 외출을 삼가든가 운전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꿈속에서 교통사고 나는 사람이 누구인지 따라서 의미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꿈해몽 교통사고나는꿈해몽

 

내가 교통사고나는 꿈

당신이 무의식적으로 가지고 있는 스트레스로 인해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당분간의 당신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계속 주변 사람들이나 쉬지 않고 일을 하는 경우에는 필요하지 않은 것들까지 생각할 수 있습니다. 자꾸만 이런 생각들이 당신의 심신을 피로하게 만들게 됩니다.

 

가족교통사고꿈해몽

당신이 가족과의 갈등을 가지고 있을 때 꾸게 됩니다.

 

가족에 대해서 부정직인 감정의 크기가 크다면 사고도 크게 납니다. 하지만 그만큼 가족에게 잘하지 못해 후회하는 마음도 크게 가지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교통사고로 인해서 타고 있었던 것이 완전히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만큼 망가졌다면 그만큼 가족과의 갈등이나 불화가 크다는 것이지만 당신이 그만큼 후회하고 있다는 마음도 크다는 것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좀 더 가족에게 솔직하게 마음을 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말로 표현을 하지 않으면 상대방도 당신의 심정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숨기지 말고 직접 표현해보세요.

 

형제자매가 교통사고 당하는 꿈

당신이 형제나 자매에게 불만으로 대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족교통사고꿈해몽 가족이교통사고꿈해몽

 

사소한 일이라도 다투다 보면 큰 싸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예민하게 불필요한 것까지 말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혹시 이런 꿈을 꾸었다면 당분간은 형제자매와 일정한 거리를 두고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가까이 지내면서 쓸데없는 싸움으로 마음의 거리가 멀어질 수 있으니까요.

 

친구가 교통사고 나는 꿈

당신 마음속에서 그 친구에게 부정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겉으로 보기에는 친한 사이라고 할지라도 마음속으로는 그 친구에 대해서 불만이 쌓이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무리 사이가 좋은 친구라도 당신도 모르게 그 친구와 비교하며 질투를 할 수 있어요.

 

친구교통사고꿈 형제자매교통사고꿈

 

이럴 때는 당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인정을 하고, 친구와 깊은 대화를 나눠보세요. 그동안 친구에게 무엇이 부러웠는지 뭐가 불만이었는지 얘기를 하다 보면 친구도 당신에게 이런 감정을 느끼고 있었을 가능성도 있으니까요.

 

싫어하는 사람이 교통사고 당하는 꿈

당신이 그 사람에 대해서 부정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싫어하는 사람의 부상이 어느 정도인지에 따라서 그 사람을 얼마나 싫어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평소 그 사람이 불행해지면 좋겠다거나 다른 곳으로 가면 좋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지는 않았나요.

 

꿈에서 깬 후에는 싫어하는 사람에게 받은 스트레스가 어느 정도 해소되었을 거예요. 그리고 되도록이면 현실에서 그 사람과 만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게 당신을 위해서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