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보는 간단한 성격 테스트 모음 3
본문 바로가기
심리&해몽

재미로 보는 간단한 성격 테스트 모음 3

by 0122333 2021. 10. 19.


간단한 답변지로 알아보는 본인의 성격 심리 테스트입니다. 재미로 보는 것이기에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고 웃으면서 즐기세요~

 

Q1) 공주가 된 당시은 성으로 가는 도중에 숲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그때 숲은 어떤 분위기였습니까?

  1. 생각보다 깨끗한 숲
  2. 생각보다 음침하고 습한 숲
  3. 자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큰 숲
  4. 거의 상상했던 대로 비슷한 숲 

▼ 결과 보기

더보기

이것은 당신의 이중인격을 알 수 있게 해주는 심리 테스트입니다.

 

1 - 높은 확률의 이중인격 : 좋은 사람 타입

당신은 실제 자신과 상상 속의 자신과는 큰 차이가 있는 타입입니다. 이상과 다른 자신의 모습에 스스로 좌절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주위에서 당신을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좀 더 자신에게 긍정적이 되어도 좋아요.

 

2 - 약간의 이중인격 : 생각보다 어두운 사람.

당신은 실제의 자신과 상상 속의 자신이 약간 차이가 있는 타입입니다. 본인은 쿨하게 행동하고 있지만 마음속으로는 속상해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좀 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해도 괜찮아요.

 

3 - 완전 다른 이중인격 : 전문가급 구별.

당신의 실제 자신과 상상 속의 자신이 완전히 다른 타입입니다. 본인도 모르게 겉과 속을 구분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조금 더 주위 사람들을 믿어주고 본인을 받아들이는 것은 어떨까요.

 

4 - 이중인격 제로 : 있는 그대로 타입.

당신은 실제 자신과 상상 속의 자신이 거의 차이가 없는 타입입니다. 본인 그대로의 모습도 좋지만 가끔 생각한 것을 그대로 표현하기도 합니다. 주위에서는 당신이 거짓이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상당한 신뢰도를 가지고 있네요.


Q2) 무인도에서 1명만 생활하게 되었습니다. 책을 딱 한권만 가져갈 수 있다면 어떤 책을 선택하시겠습니까?

  1. 서바이벌 가이드
  2. 인기 있는 에세이집
  3. 판타지 소설
  4. 만화책

▼ 결과 보기

더보기

이것은 당신이 어떤 상황일 때 위험을 감수하는지에 대한 심리테스트입니다.

 

1 - 이것을 선택한 당신은 자극적인 사건을 원하고 있습니다. 아무 일도 없는데 텐션이 높아졌을 때 스릴을 맛보고 싶어서 위험한 행동을 원하기도 합니다. 

 

2 - 이것을 선택한 당신은 호기심이 많고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합니다. 일단 관심을 갖게 되면 위험한 상황이 오더라도 그것을 꼭 해보려고 합니다. 

 

3 - 이것을 선택한 당신은 정해진 규칙을 따르는 것에 대해서 반발심을 갖고 있습니다. 사람에게 무엇인가를 지시하는 순간 이에 대한 반발로 위험한 길을 선택합니다.

 

4 - 이것을 선택한 당신은 여가 시간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지루한 시간이 계속되는 경우 평소에는 하지 않을 위험한 일을 해버릴지도 모릅니다. 


Q3) 키우고 있던 식물이 말라서 죽어버렸습니다. 왜 이렇게 되었을까요?

  1. 식물에 물을 너무 많이 줘서
  2. 그늘에 식물을 두어서
  3. 제대로 식물에 영양분을 주지 않아서
  4. 식물 자체가 민감한 식물이라 시들기 쉬워서

▼ 결과 보기

더보기

이것은 당신이 부모가 되었을 때 교육에 대한 열정을 알 수 있는 심리테스트입니다.

 

1 - 교육열 70%

아이를 점점 성장시키고 싶은 당신. 아이를 위해서 습관적으로 적극적으로 따라다니게 됩니다. 아이의 성격에 따라서 이런 행동으로 지쳐버릴 수가 있으므로 적당선을 지키세요.

 

2 - 교육열 10%

따로 아이에게 뭔가를 시키지 않고 느긋하게 지켜보는 당신. 자유로운 교육도 좋지만 이것이 심할 경우 방치가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3 - 교육열 35%

아이가 가지고 태어난 것을 가만히 지켜보는 당신. 아이의 장점을 알아주고 그것을 키우 주려는 당신은 균형 잡힌 부모가 될 가능성이 높아요.

 

4 - 교육열 95%

아이에 대한 걱정으로 참지 못하고 다 해주는 당신. 아이는 실패를 통해서 배우고 성장을 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너무 모든 것을 해주면 아이의 자주성이 사라질 가능성이 높아요. 때로는 지켜보는 것이 아이에게 더 좋을 수 있습니다. 


Q4) 당신은 레스토랑에 왔습니다. 주문을 했지만 음식이 나올 생각이 없네요. 그런데 본인보다 나중에 온 손님의 음식이 먼저 나오고 있습니다. 이럴 때 당신은 어떻게 하겠습니까?

  1. 조금만 더 기다려본다
  2. 점원에게 앞으로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하는지 물어본다
  3. 음식이 나올 때까지 기다려본다.
  4. 점원에게 언제까지 음식을 기다려야 하는지 불평한다.

▼ 결과 보기

더보기

이것은 문제가 발생했을 때 당신의 해결 방법이나 능력을 알아볼 수 있는 심리테스트입니다. 

 

1 - 차분히 최선책을 생각하는 타입

당신은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 차분하게 어떤 방법이 최선일지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당신의 최선책으로 문제가 해결되면 주위에서 당신의 신뢰도가 꽤 높아집니다.

 

2 - 냉정하고 착실한 타입

당신은 냉정하고 분위기를 읽을 줄 아는 착실한 사람입니다. 문제에 대해서도 침착하게 대응하고 분위기를 나쁘게 만들지 않으면서 행동하고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3 - 무책임한 타입

당신은 문제가 생겨도 아무런 행동을 하지 않는 무책임한 사람입니다.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분위기에 맡기는 경우가 있는데 그러는 사이 문제가 더 커질 수도 있습니다. 

 

4 - 행동하는 타입

당신은 문제가 생겼을 때 바로 행동하는 사람입니다. 용감하다고 할 수 있으나,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지 않는 면도 있으니까 너무 지나치지 않게 주의하세요.


Q5) 당신은 차를 운전하고 있습니다. 현재 차의 기름이 어느 정도 남아있을까요?

  1. 거의 없다
  2. 반 정도는 남아있다.
  3. 2/3 정도 남아있다.
  4. 가득 차 있다.

▼ 결과 보기

더보기

이것은 현재 당신의 행복도를 알 수 있는 심리테스트입니다.

 

1 - 행복을 느끼지 못하는 바닥상태.

주위 환경에 생각보다 많이 불만이 쌓여있고, 행복을 느끼지 못한 상태입니다. 무리하게 환경을 바꾸려고 해도 잘 되지 않습니다. 기회를 기다려 보세요.

 

2 - 행복도 불행도 있지 않은 보통 상태.

당신은 지금 행복도 불행도 있지 않은 상황입니다. 현재는 자극이 없이 평범하게 일상을 보내고 있지만 이렇게 지내다가는 조금씩 불만이 쌓일 가능성이 있어요.

 

3 - 어느 정도 행복을 느끼는 상태.

일상생활을 하면서 어느 정도 행복을 느끼는 상태입니다. 아직도 행복도를 높이려고 여러 가지 행동을 하고 있네요.

 

4 - 행복 최고조 상태.

이제 더 이상의 행복이 없을 만큼 느끼며 대만족하고 있습니다. 주위 환경도 본인에게 좋은 상태이므로 무엇을 해도 잘될 거예요. 여러 가지 일에 도전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 재미로 보는 간단한 성격 테스트 모음 2

재미로 보는 간단한 성격 테스트 모음 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