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우로 홍수가 나는 꿈이나 집에 홍수나는꿈 및 살아남는 꿈
본문 바로가기
심리&해몽

폭우로 홍수가 나는 꿈이나 집에 홍수나는꿈 및 살아남는 꿈

by 0122333 2023. 2. 24.


홍수나는꿈은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꿈에서 홍수를 본다면 이는 금전운이 오르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 주변 환경에 변화를 나타내고 금전운에 대해서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기에 월급이 오르거나 임시 수입이 생기는 등 생활이 풍부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꿈에서 물은 감정의 상징입니다. 홍수가 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당신의 감정이 격렬하게 움직인다는 것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감정 통제를 하지 못해서 중요한 일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홍수로 인해서 작은 피해를 입은 꿈이라면 트러블이 생겨도 일시적인 기간 내에 해결할 수 있으므로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홍수와 쓰나미의 꿈해몽은 거의 비슷하지만 홍수에 비해서 쓰나미는 지진 이후에 오는 현상으로 더 급격한 변화를 나타냅니다. 어느 쪽이라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홍수나는꿈 금전운 및 감정 트러블 변화

 

폭우로 홍수가 나는 꿈

일반적으로 폭우로 홍수가 나는 꿈은 당신에게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꿈에서 폭우로 인해서 발생한다면 어려움에 휘말릴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이런 어려움으로 인해서 일시적으로 감정의 컨트롤을 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힘든 상황에 있더라도 가까운 미래에 해결할 수 있으므로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당신이 어떤 상황이었는지에 따라서 의미가 다르게 해석될 수 있습니다.

 

집에 홍수나는 꿈

꿈에서 홍수로 인해서 집이 떠내려가는지 집 안으로 홍수가 들어오는지에 따라서 의미가 다르게 해석될 수 있습니다.

 

집에 홍수나는꿈 홍수로 집이 떠내려가는 꿈해몽 폭우로 홍수가 나는 꿈

 

홍수로 인해서 집이 떠내려간다는 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집이 떠내려가면 길몽이므로 걱정하지 말고 문제 해결을 위한 시간을 낸다면 조만간 해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꿈에서 집에 홍수나는꿈이었다면 이는 가정에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가족이나 친척 등 서로 간의 다툼이나 싸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문제보다는 주변에서 트러블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느 한쪽의 편을 들기보다는 중립적인 입장에서 서로 화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홍수에서 도망치는 꿈

홍수가 나서 도망가는 꿈은 당신이 스스로를 바꾸기를 거부하거나 결정을 잘하지 못하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재 당신은 변화를 받아들이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준비가 되어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홍수 꿈해몽 홍수로 도망가는 꿈이나 홍수에서 도망치는 꿈과 쓰나미 꿈해몽 차이

 

꿈에서 홍수가 나도 도망가지 않고 맞섰다면 이는 당신의 목표 달성이나 노력의 결과가 나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동안의 노력이 결과로 나올 수 있으므로 안심하고 끝까지 마무리 잘하세요.

 

홍수를 먹는 꿈

꿈에서 홍수의 상태에 따라서 의미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맑고 깨끗한 물은 좋은 의미를, 더럽고 탁한 물은 나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홍수가 탁하고 더러웠는데 이런 물을 마셨다면 건강이나 컨디션 난조로 힘들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 어딘가 아프다고 느꼈다면 되도록 빨리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아보세요. 또 위험한 장소나 믿을 수 없는 사람과 가능한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