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나는 꿈(집 무너지는/화재/쓰나미/정전)
본문 바로가기
심리&해몽

지진나는 꿈(집 무너지는/화재/쓰나미/정전)

by 0122333 2023. 2. 8.


지진나는 꿈을 꾸었을 때 불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최근에 튀르키예에 강진이 발생하여 뉴스를 보았을 때 무의식적으로 이런 불안함이 꿈에서 나타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지진 꿈은 상황에 따라서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진나는 꿈 지진으로 집 무너지는 꿈 건물 무너지는 꿈 해몽

 

지진으로 건물이 무너지는 꿈

지진으로 인해서 건물이 무너지는 꿈은 대인 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경고를 의미합니다.

 

일이나 개인적인 모임에서 주변 사람들과 마찰이 발생하거나 사람들에게 민폐를 끼치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당신의 말이나 행동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건물 중에서 집이 무너지는 꿈은 가족이나 연인과의 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평소에 서로 무심한 것은 아닌지, 만나면서도 배려심이 없었던 것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세요. 현재 서로의 감정이 좋지 않다면 이런 꿈을 계기로 상대방에게 고마운 마음을 느끼고, 눈에 보일 수 있는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당신의 마음이 어떤지 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진 집에 불나는 꿈 집에 화재 발생하는 꿈해몽

 

지진으로 화재가 나는 꿈

지진으로 인해서 집에 불나는 꿈은 당신 안에 숨어져 있던 에너지가 활성화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숨어있는 에너지는 좋은 에너지일 수도 있고, 나쁜 에너지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진에 의한 화재는 좋은 에너지만을 의미합니다.

 

현재 진행 중인 일이 있거나 곧 시작할 프로젝트가 있다면 앞으로 좋은 방향으로 진행이 되어 좋은 결과를 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꿈속에서 화재가 크면 클수록 더 좋은 의미를 가집니다.

 

그동안 망설여서 하지 못했던 일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용기를 내서 도전해 보세요.

 

☞ 집에 불나는(화재) / 건물에 불나는 꿈해몽 보기

 

지진으로 해일 덮치는 꿈 쓰나미 꿈 해몽

 

지진으로 쓰나미가 덮치는 꿈

지진이 나서 해일이 덮치는 꿈은 당신이 좋지 않은 감정으로 힘들어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스트레스가 쌓여서 피로를 느끼거나 고민으로 생각이 많아졌을 때 이런 꿈을 꾸기 쉬워집니다. 이럴 때는 심신의 휴식이 필요합니다.

 

신체를 움직이면서 기분을 전환하거나 자연환경에서 심신의 피로를 푸는 것도 좋습니다. 꿈에서 쓰나미를 보았다면 바로 시간을 내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지진으로 정전 되는 꿈 지진으로 전기 나가는 꿈해몽

 

지진으로 정전되는 꿈

꿈속에서 지진이 발생하여 정진이 되었다면 당신의 운이 떨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전기는 당신의 에너지를 의미합니다. 이 에너지가 끊어졌다면 이는 당신의 에너지가 끊어져서 운이 떨어지고 있다는 것을 꿈에서 보여주는 것입니다.  

 

문제가 발생하기 쉬운 시기이므로 주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꿈에서 정전이 발생한 후에 바로 원상 복구를 했다면 이는 일시적인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빠른 시간 내에 해결될 수 있으므로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문제와 마주하며 어떻게 대처를 할지 생각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