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장례식 보는 꿈이나 엄마나 친구 장례식 꿈 해몽
본문 바로가기
심리&해몽

자신의 장례식 보는 꿈이나 엄마나 친구 장례식 꿈 해몽

by 0122333 2022. 11. 2.


장례식 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당신에게 큰 기회나 변화가 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거나 그것을 위한 마음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먼저 꿈을 통해서 메시지를 전해주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또는 무엇인가 마음에 걸리는 것이 있거나 트라우마가 있었다면 이런 것을 잊고 싶다는 마음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복권에 당첨된다는 행운의 꿈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꿈속에서 다른 사람의 장례식을 보았다면 금전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의미하기에 이럴 때 복권을 구입하면 당첨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 로또복권당첨번호 바로보기 

 

장례식꿈

자신의 장례식 보는 꿈

당신 자신의 장례식 보는 꿈은 새로운 만남이 있거나 인생의 새로운 시작이 될 수 있다는 길몽을 의미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당신은 앞으로 좋은 일만 생길 수 있으며, 좋은 만남은 결혼이 될 수도 있고 사회인이라면 승진이나 출세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새로운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않아야 더 좋은 곳으로 갈 수 있습니다.

 

엄마 장례식 꿈

엄마의 장례식을 보는 꿈은 당신의 독립이나 자립심을 의미합니다.

 

현재 가족과 함께 살고 있는 상태라면 혼자서 생활하고 싶다는 생각을 강하게 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더 이상 부모님의 말씀대로 살고 싶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엄마 장례식 꿈

 

꿈속에서 엄마가 죽어 장례식을 한다는 것은 정신적으로 당신 스스로가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의견을 소중하고 이번 기회에 독립을 해보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을 여성이 꾸었다면 임신 가능성도 있으므로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아보세요.

 

친구 장례식 꿈

친구 장례식 꿈은 당신이 친구에게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본 친구에게 뭔가 할 말이 있는 것은 아닐까요. 이런 꿈을 꾸었다면 그 친구와 불화로 이별을 하거나 심한 트러블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가 악화되기 전에 그 친구와 대화를 해보고 어떤 것이 문제인지 해결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또한 친구에게 대하는 행동이나 말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 장례식 꿈 모르는 사람 장례식 꿈

 

모르는 사람의 장례식 꿈

모르는 사람의 장례식 꿈을 꾸었다면 이는 행운을 의미하며, 특히 금전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갑자기 전직해서 월급이 오르거나 생각하지 못한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대성공을 할 수도 있습니다.

 

꿈속에서 본 장례식이 모르는 사람이라 걱정이나 고민할 필요가 없으며, 오히려 모르는 사람이기 때문에 당신에게는 행운을 주는 길몽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